반응형

원본내용

http://baijiahao.baidu.com/s?id=1580576847095185012&wfr=spider&for=pc


1. 제작 기술(품질)이 무척 좋지 않음

    올해의 아이폰8은 양면유리에 중간은 금속테두리 설계를 하였으며, 이전의 아이폰4와 같으나 제작 기술(품질)은 아이폰4에 미치지 못한다.

심지어 많은 네티즌은 자기가 구입한 아이폰8 핸드폰에 무척이나 큰 갈라진 틈이 있다고 하였는데, 이러한 핸드폰은 정말 방수방진이 가능하게 만들었다고 할 수 있는가?


2. 액정 황색 나타남

    아이폰 핸드폰에 황색이 나타나는 것은 오래된 문제라고 할 수 있는데, 이전의 아이폰7도 이랬다.

단지 올해의 아이폰8 액정에 황색이 나타나는 것은 이미 사용에 일정부분 영향을 주고 있으며, Ture Tone기능을 꺼놓은 후에도 여전히 황색이 나타난다.


 

3. 통화품질 안좋음

    통화품질 문제도 애플의 오래된 문제이다.

이전의 아이폰7도 이미 통화 시 잡음이 있어 불만을 가져 왔으나 아이폰8에도 나타나고 있어, 이 문제는 업그레이드를 하여야 하는데 통화 시 심지어 삐리삐리의 새가 우는 소리가 나타나며, 심각할 때는 심지어 통화자의 소리를 들을 수 없다.


4. 후면 유리 쉽게 깨짐

     아이폰8은 양면유리설계로 돌아 갔으나 유리가 쉽게 깨지는 문제를 해결하지 않았다. 네티즌이 말하기를 아이폰8을 구입한지 며칠 되지 않아 땅에 떨어졌는데 뒷면 외피(유리)가 깨졌다고 했으며, 수리비용도 무척이나 높아 자신이 마치 곤경에 처한 느낌이라 하였다.(무척이나 난감한 상황이라는 의미)


5. 배터리 문제

    아이폰8이 시장에 나온 후 이미 6건의 배터리 사고가 나타났는데, 국내(중국)에서도 이미 이러한 사례가 있었다.

아이폰8의 배터리공급상은 작년 삼성노트7의 배터리 공급상일 뿐만 아니라, 아이폰8의 무척이나 많은 부속품도 모두 삼성에서 온 것이다.(삼성의 부품을 사용하였다)


 

아이폰8이 정식으로 판매될 때부터 판매량이 좋지 않다는 소식은 계속해서 애플의 면전에서 맴돌고 있다.

최근 미국회사는 이번 주에 발표하기를 장차 11월 2일 애플의 4사분기 재무재표를 발표한다고 하였다.

많은 분석사들은 애플이 이번 재무재표 중에서 아이폰8의 판매량을 공포할 것이라 여기고 있다.

판매량은 계속해서 무척이나 낮은 상태이며, 작년에 사람들이 몇 백미터의 대오를 이루었는데 바로 아이폰7을 구입하기 위해서였다.

그러나 지금 아이폰8은 몇 사람의 대오만이 있을 분이며, 어떤 경우는 하루 종일 한 사람의 대오도 없다.(찾는 사람이 없다)

아이폰8을 판매한 것이 배달이 되지 않기 때문에(구입 후 반환하였다는 의미) 순펑(택배회사 이름임) 창고에는 아이폰8이 가득 쌓여 있으며,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순펑의 택배에서 배달한 아이폰8을 수령하기를 거부하고 있고, 여기에 더해 많은 사람들이 반품을 하고 있어, 순펑창고에 쌓아 둘 수가 없다.


아이폰8은 기타 방면에서는 상당히 특출하다고 할 수 있으나 이번의 배터리 문제는 대기업의 풍격이 아며, 우리가 희망하는 것은 애플이 최대한 빨리 이러한 것들에 대해 정확하게 답변을 해주는 것이다.

자세히 생각해 보면, 우리 국산(중국산) 핸드폰 제품도 이미 다양화 되었으며, 애플이 만일 품질보증을 할 수 없는 상태로 핸드폰을 만든다면, 국산핸드폰에게 조만간 초월을 당할 것인데, 여러분은 애플의 배터리 사고를 어떻게 보는가?

반응형

+ Recent posts